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교환 및 반품 안내
작성자 필링스 (ip:)
  • 작성일 2018-04-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1337
별점 0점


반품/교환 하시는 모든 상품들은 필링스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받으신 그대로 깔끔하게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





[ 교환 & 반품 안내 ] 



착용흔적이 느껴지는 경우(향기, 냄새, 화장품오염, 각종 오염, 착용으로 인한 심한 주름 등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반품 처리가 불가하며 착불로 반송됩니다.

이 부분은 저희가 반품 수령하여 검품 시 매우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으니 반품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수령 후 7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에 Q&A게시판 [교환 및 반품] 양식에 맞춰 요청해 주신 후,

교환 및 반품 신청서를 메모하여 함께 동봉해주신 후 7일 이내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게시판 답변 등 피드백을 꼭 받아보신 후직접 택배접수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접수없이 임의로 보내주실 경우 착불로 자동반송처리됩니다.)




- 교환 택배비는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분실 우려)


-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 동일 상품, 동일 사이즈로 교환 가능합니다.

  상품 불량은 반드시 사진 첨부를 해주셔야 저희 쪽에서 판단이 가능하며,

  모든 상품의 불량 기준은 상품을 제작한 거래처의 판단 기준을 원칙으로 합니다.


- 상품은 받으셨던 포장된 그대로, 상품 비닐로 이중포장하여 함께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 받으신 사은품은 뜯지 않고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해당하는 사은품을 사정상 반납하지 못하는 경우 2,000원 차감 환불)


- 옷걸이가 함께 간 상품의 경우 함께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반품 신청서를 꼭 함께 동봉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적립금을 사용 후 교환/반품시 (교환/반품 품목제외) 최종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사용하신 적립금은 재반환되며,

  사용하신 적립금은 추가비용으로 청구됩니다.





CJ대한통운 이용 밥법


대한통운(1588-1255) 전화 연결 > 반품 자동예약 1번 

> 운송장번호+ *(별) 입력 > 착불로 반품접수 > 기사님께 전달



타 택배/편의점 택배 이용 방법


타 택배사 이용시 반품 주소 :

(대리점주소가 아닌 아래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90-14번지 302호 맨윗층 / 필링스 / 02-2039-7855


반드시 선불 보내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분실위험과 추가비용 발생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CJ대한통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 반품이 불가한 경우 ]


-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교환 / 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 의거)

- 접수나 연락없이 도착한 반품건의 경우

- 미리 공지되어 있는 교환 및 환불 불가한 제품의 경우

- 품절 상품 & 세일 상품

- 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라벨 제거, 세탁, 드라이크리닝, 수선, 스크래치, 택배를 가위로 자르다가 생긴 훼손, 착용 흔적, 찢김, 얼룩, 화장품, 향수냄새, 섬유유연제 냄새 ,담배 냄새 등)

반품 후 소비자의 의도적인 훼손 또는 변형된 상품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법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일 경우

  (핸드메이드, 실버제품, 레더제품, 수제화, 사이즈조절 상품 등)

- 스타킹 & 레깅스류 등 포장이 손실된 경우

  (받으신 새 상품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피팅으로 인한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니트류, 화이트계열, 수영복, 스타킹, 양말, 악세사리 등)



용 후에 발견한 불량상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니, 착용하시기 전에 불량 유무를 꼭 체크 부탁드립니다.

 




*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


- 모니터 사양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로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세치수는 사이즈를 측정하는 방법, 측정하는 사람에 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불량이 아닙니다.

- 권장 세탁방법 미이행시 상품에 변형이 올 수 있으며 이는 불량사유로 인정이 불가합니다.

- 이염, 물빠짐의 경우 (염색된 원단의 경우 이염,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므로 드라이크리닝을 권장합니다.)

- 니트 올 (니트 원사 특성상 매듭이나 실이 겉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겉면으로 실이 나왔을 경우 자르면 울이 풀리게 되니 바늘을 사용해서 넣어주세요!)

- 실밥, 원단 특성상 있을 수 있는 잡사, 미세한 재봉 실밥 및 구김, 다림질(아이롱)자국, 초크자국, 신발의 본드자국, 뻣뻣한 잠금장치, 앞뒷면 기장차이, 패턴의 위치, 인위적인 원단냄새, 니트짜임의 크기, 가죽의 주름 및 스크래치, 컷팅되지않은 단추 구멍, 단추의 마감이 헐렁한 경우 등은 대량생산 특성상 제작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생기는 부분이라 불량사유로 인정이 불가합니다.

- 데님의 경우 워싱 과정에서 기름냄새, 주머니 안쪽 돌맹이, 보풀, 모래가루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워싱 제품 또는 무늬가 들어간 경우, 컷팅 제품의 경우 대량생산으로 인해 촬영 상품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교환 & 반품 배송비 ]



교환

5,000원 (제주도 산간지역 11,000원)

입금 계좌 (국민은행 543001-01-451990 배한지)



반품

(반품상품 제외) 최종 구매 금액 7만원 미만 : 5,000원/제주도 산간지역 11,000원

(반품상품 제외) 최종 구매 금액 7만원 이상 : 2,500원/제주도 산간지역 5,500원



이벤트 / 쿠폰 배송비 할인혜택을 받으신 주문건을 반품

할인 받은 배송비+반품택배비2,500원/제주도 산간지역 5,500원



불량 / 오배송


- 동일상품으로 교환 : 무료

- 반품, 다른 상품 / 사이즈 및 컬러 교환 :

2,500원/제주도 산간지역5,500원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배송비는 반+반 부담합니다.)



* 불량제품과 다른 제품을 같이 반품/교환에는 고객 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는 별도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 택배비는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동봉시 분실 우려)

* 반품시 택배비는 차감하여 환불 진행해드립니다.







[ 환불 및 반품 처리 과정 ]


필링스에 반품제품이 도착한 후,

제품확인 > 검품 > 접수 >  환불 완료 순으로 처리가 되어

반품 도착일로부터 2~3일 이내에 환불이 완료 됩니다.


교환의 경우 새 상품 준비 기간이 2~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 처리 완료 후 문자나 메일이 발송됩니다.






- 무통장 입금을 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주셔야 환불 처리가 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는 카드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대금이 결제된 경우, 다음달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카드 승인 취소기간은 4~7일 정도 소요되며,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